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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DULE 12】 파견, 용역, 사내도급 근로자의 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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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DULE 12파견, 용역, 사내도급 근로자의 룰




교육 특징

 

노사 상호신뢰심 강화를 위한 '준법정신' 함양

 

'직장의 룰' 실천을 통한 합리적인 기업문화 향상

 

준법경영, 인권경영, 윤리경영 실천의 기반 강화

 


 

교육 목표

 

파견근로자, (사내)도급근로자, 용역근로자 등의 법적 지위와 차이점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통해, ‘불법파견의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함

 

파견근로자 사용기간 및 직접고용의무, 차별처우 금지 및 시정신청, 무기계약직 전환시 처우 및 유의사항 등에 관한 명확한 이해를 통해, 분쟁을 예방하고 신속하게 해결하도록 함

 


 

교육 대상

 

임원, 중간관리자, 인사노무담당자/부서장, 모든 근로자

 

계층별 교육, 노사 합동 교육 모두 가능

 


 

교육 시간

 

1-2시간

 


 

교육 내용 summary

 

[1] 근로자파견의 의의

 

[2] 근로자파견과 도급·용역과의 구별

 

[3] 근로자파견 대상 업무

 

[4] 근로자파견 일시적 허용 사유

 

[5] 근로자파견 금지 및 제한 업무

 

[6] 근로자파견 기간

 

[7] 불법파견 인정 기준과 사례

 

[8] 직접고용의무

 

[9] 근로자파견계약

 

1. 파견계약의 내용

2. 파견사업주 유의사항

3. 사용사업주 유의사항

 

[10] 차별처우 금지

 

[11] 차별처우 시정

 

[12] 무기계약직 관련 사항

 

1. 차별처우 금지

2. 노조활동